지역난방公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동윤)가 고객만족 제고의 실천과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해 ‘2003년도 고객만족향상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이번에 마련된 추진계획에 따르면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 추진, 고객 요구(Needs) 파악 및 개선, 고객만족 향상교육 및 고객중심의 영업제도 개선 등 5개 부문이다.

한난은 이를 위해 지역난방이 국가적으로는 에너지절약과 대기환경개선을, 사용자에게는 쾌적성·편리성·안정성 등을 제공하는 고급에너지라는 이미지 전환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 홍보용 포스터와 책자를 제작, 아파트 단지에 배부함으로써 지역난방 이미지 제고 및 지역난방에 대한 이해를 도모할 계획이다.

2003.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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