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동윤)가 고객만족 제고의 실천과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해 ‘2003년도 고객만족향상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이번에 마련된 추진계획에 따르면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 지역사회 공헌 프로그램 추진, 고객 요구(Needs) 파악 및 개선, 고객만족 향상교육 및 고객중심의 영업제도 개선 등 5개 부문이다.
한난은 이를 위해 지역난방이 국가적으로는 에너지절약과 대기환경개선을, 사용자에게는 쾌적성·편리성·안정성 등을 제공하는 고급에너지라는 이미지 전환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 홍보용 포스터와 책자를 제작, 아파트 단지에 배부함으로써 지역난방 이미지 제고 및 지역난방에 대한 이해를 도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