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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관원, 공공부문 서비스만족 ‘굿’
2년연속 대상수상
2008년 05월 06일 (화) 09:46:57 박기진 기자 kjpark@epnews.co.kr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이화석)은 지난달 2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08년 제6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우수기관(공공서비스부문·시설안전관리)으로 선정됐다.

승관원은 검사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에 대한 노력과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경영혁신 추진성과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승관원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승강기 안전관리를 위한 교육 강의장면을 온라인에서도 시청가능토록 개편하는 한편, 본원 및 전국지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만족도를 조사해 미흡한 부서 및 지원에 대해서는 친절교육을 실시·개선하는 등 고객만족경영에 박차를 가해왔다.

또한 어린이 승강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승강기 안전체험관’을 설치해 한해 평균 4만 명이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화석 원장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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