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동윤)은 올해 지역난방 열공급에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고, 공사 직원의 친절도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6월 말까지‘2003년도 자체 고객만족도 및 직원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는 중앙, 강남, 분당, 대구, 수원, 청주 등 10개 운영지사 주택용 고객(주민, 관리사무소장, 기계실직원) 1,300명을 대상으로 지역난방 품질, 요금수준 및 납부시스템, 기업이미지 등에 대하여 신뢰성이 높은 1대1 개별면접을 통한 설문응답 방식으로 조사하며, 특히, 직원친절도 조사는 난방공사 전 직원을 대상으로 모니터 요원을 통한 전화관찰법으로 평가된다.

지역난방공사는 이번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요인을 파악하고 향후 고객지원 방향을 설정하는데 반영해 직원의 친절의식을 제고함은 물론, 공사의 경영방침인‘고객만족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2003.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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