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업무지원처와 사옥건설처는 지난 18일 처내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 경쟁력 관련 노무교육을 실시했다. 디지털 시대의 기업경쟁력 강화를 주제로 한 이날 교육에서 한국노동교육원 김효명 교수는 투명한 사회구조, 인건비 상승 등 디지털 시대의 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대해 설명했다. 또 이러한 이유로 디지털 시대에는 기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 감동과 고객 관리가 우선이자 기본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력신문 webmaster@ep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장영진 한국무역보험공사 사장, 수출 위한 첫 행보로 비츠로그룹 찾아 애로사항 청취 한전, 대용량 고객 「고객참여 부하차단 제도」 도입으로 전력공급 안정성 강화 추진 중부발전, 2024년 디지털 혁신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 남부발전, 전력계통 주파수 조정기술로 신규 서비스 시장 선점 추진 중부발전, 3D모델링 및 메타버스 기술을 활용한 新 전자교안 플랫폼 개발 전기공사공제조합, 비상근이사 추가 선임 절차 본격화 한전, 송·배전설비 분야 관리 개선에 2034년까지 4조원 설비투자 추진 장영진 한국무역보험공사 사장, 수출 위한 첫 행보로 비츠로그룹 찾아 애로사항 청취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주요기사 포스코인터내셔널, 대외소통채널 확대해고객ㆍ주주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 잇는다 중부발전, 발전·조선·해운 선박 탄소배출 감축사업 업무협약 체결 LS에코에너지, 덴마크에 초고압 케이블 공급 LS머트리얼즈, ‘大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한전산업개발(주), (사)꿈꾸는마을과 장애인 자립 지원 및 상생문화 확산 위한 결연협약 체결 한수원, ‘사회공헌의 날’기념 임직원 봉사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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