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I 선포…고객에게 무한감동 제공 의지 표현

한전KPS(사장 최외근)가 고객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한걸음 다가서겠다는 의지와 최고의 전문 정비회사로서의 사명을 대외로 표명하기 위해 새로운 SI(Service Identity)를 선포했다.

▲ 한전KPS의 새로운 SI인 ‘PROFESSIONAL MAINTENANCE’를 선포한 후 최외근 사장을 비롯한 임원 및 처․실장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전KPS는 21일 나주시 빛가람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 5층 혁신홀에서 최외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자리를 함께한 가운데 ‘Professional Maintenance’라는 새로운 SI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최외근 사장은 SI 선포사를 통해 “한전KPS가 100년 기업으로 지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통해 우리의 가치뿐만 아니라 고객의 가치를 높여주는 활동을 전개해 나가야 한다”며 “전문가적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SI 선포를 통해 고객에게는 무한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감으로써 세계 최고의 플랜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조적 선도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전KPS의 새로운 SI인 'PROFESSIONAL MAINTENANCE(프로페셔널 메인터넌스)'는 세계시장에서 한전KPS가 제공하고 있는 ‘정비와 서비스’를 쉽게 인식하고 고객에게 ‘무한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전KPS의 새로운 SI는 선정위원회 심사(1차), 전문가 진단(2차), 호응도 조사(3차) 등의 과정을 통해 선정됐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본질과 지향성을 가장 잘 나타내도록 하고 고객에게 각인되도록 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 목표의 이미지를 컨셉으로 설정했다.

한전KPS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포된 SI는 한전KPS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서비스 이미지를 홍보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