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한전KDN(사장 임수경)은 15일 서울 엘타워에서 ‘2015년도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행

▲ 한전KDN은 15일 서울 엘타워에서 우수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가졌다.
사는 한전KDN과 협력관계에 있는 18개 중소기업들과 동반성장을 모색하고 빛가람 혁신도시를 중심으로 한 전력ICT 생태계 기반을 조성코자 개최됐다.

한전KDN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전력ICT 분야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혁신도시를 중심으로 한 빛가람 에너지 밸리에 전력ICT 분야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임수경 한전KDN 사장은 “전력ICT 산업의 근간인 중소기업들이 빛가람 에너지 밸리 구축에 참여해야만 나주 혁신도시를 중심으로 건전한 전력ICT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다”며 중소기업들의 혁신도시 동반이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한전KDN은 나주 혁신도시로 동반 이전하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협력연구개발과제 우선권 부여, 전력ICT 전문 교육인프라 및 복지시설 공유, 무료 보안컨설팅 등 여러 가지 인센티브 방안을 제시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반이전 중소기업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많은 전력ICT 중소기업들이 빛가람 에너지 밸리 구축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