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0여명 직원 기부로 조성 4730만원 전달

▲ 한수원 고리원자력본부는 20일 남포동 트리축제 광장에서 열린 연말 이웃돕기 행사에서 473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용희)가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이웃 사랑을 위한 따뜻한 온정 나누기에 동참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20일 남포동 트리축제 광장에서 열린 연말 이웃돕기 행사에 참석,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고리원자력본부는 2400여 명에 달하는 직원들의 십시일반 기부를 통해 조성된 473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추운 겨울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성금 전달 행사에 참석한 이용희 본부장은 “오늘 전달한 성금에 담긴 본부 전 직원의 정성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리원자력본부는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이웃 사랑을 끊임없이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리원자력본부는 이번 이웃돕기 성금 전달 외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사업을 통한 연탄 및 난방유 전달, 손수 담근 김치를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 이웃 사랑의 실천은 물론 공기업으로써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