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는 ‘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어플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쉘은 해당 어플을 통해 보증을 등록한 고객 및 어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보증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 2명에게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2매를, 2등 당첨자 3명에게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어플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 20명에게 CGV 영화 티켓 2매를, 2등 당첨자 100명에게 CU 편의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쉘 힐릭스 보증 어플은 한국쉘이 실시하고 있는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됐다. 이 어플은 엔진오일 교환후 제휴점에서 제공받은 보증코드를 고객이 직접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정비 사전 예약하기,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찾기, 이벤트 알림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하여 자동차 수리 및 보증 프로그램 이용시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7월경 어플 내 새롭게 추가되는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메뉴에서는 프로야구선수 승리 기여도(WAR, 대체선수대비 승리 기여도) 정보를 제공하여 프로야구 팬들의 어플 사용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제휴점을 통해 구매한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보증거리나 주행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차량 엔진오일 관리 및 올바른 엔진오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좀 더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쉘이 국내 최초로 마련한 제도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한국쉘이 엔진 오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기반으로 엔진 오일 선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만든 특별한 제도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이 강한 어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어플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뿐 아니라, 어플 내 제공되는 프로야구 힐릭스플레이어(WAR, 대체선수대비 승리 기여도) 정보를 통해 전국의 수많은 야구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쉘 홈페이지(www.sh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홈페이지(www.shew.co.kr)에서 살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