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본부…지역아동센터서 방역활동 등

▲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23일 본격적인 하절기 및 장마를 앞두고 서초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고효율 가전제품 기부 및 방역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본부장 노병욱)은 23일 본격적인 하절기 및 장마를 앞두고 서초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고효율 가전제품 기부 및 방역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지자체 및 관내 NGO와 협력을 통해 에너지소외계층 및 기관을 적극 발굴했으며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에서 벗어나 해당기관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고 꼭 필요로 하는 물품이나 인력지원 등을 제공하여 도움을 받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공단은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위생관리에 많은 주의가 필요한 급식재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등의 가전제품을 기부했다. 또한 강남자활센터 내 방역작업단과 함께 하절기 및 장마기간 동안 아이들이 안심하고 센터 내 학습공간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살균제 살포 및 알코올 소독 등의 방역활동 및 주변 개선활동을 전개했다.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에너지 소외계층 분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여 공공기관으로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