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직원 참석, 고객중심 서비스 실천의지 다져

▲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은 본원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원장 손재영)은 6일 본원 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은 전 직원이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의지를 다지고 원자력 통제 서비스의 품질을 제고하기 위한 자리였다.

이 날 원자력통제기술원은 201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를 통해 고객들의 평가를 분석하고, 고객서비스 핵심가치와 헌장을 선포함으로써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다짐했다.

손재영 원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임직원들이 고객의 가치와 공공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고객중심의 원자력통제 서비스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은 앞선 올해 3월 고객만족경영 기본계획을 수립했으며 고객중심의 원자력통제 서비스 문화 정착을 목표로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 고객의 소리(VOC) 수용 채널 개선, 대상별 규제 설명회 개최, 맞춤형 직원 교육 등 세부 프로그램을 차질없이 추진해 오고 있다.

원자력안전위원회 산하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은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 2006년 설립 이래 원자력시설 및 핵물질에 대한 관리와 규제를 시행해 온 핵비확산 및 핵안보 이행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