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접수기간 15일부터 8월 30일까지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조용성)은 국내의 에너지 기업 및 공공기관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2019년도‘차세대에너지리더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에너지경제연구원은 우리나라 에너지산업발전을 이끌어갈 차세대리더를 조기에 육성할 목적으로 2009년부터 각 기관이나 기업의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고, 전기, 석유, 가스, 원자력 등 다양한 에너지 분야 전문지식을 심도 있게 전달해 에너지전문가를 육성하고, 교육생간 인적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하였으며, 제1기부터 제10기까지 총 423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9월 6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정규교육은 서울 삼탄빌딩 성실홀에서 진행되며, 개강식 및 수료식은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개강식은 서울대학교 홍종호 교수(에너지전환포럼대표)의 ‘에너지전환 정책의 과제’란 주제로 개강특강으로 예정되어 있다.

제1특강의 주요 강사는 에너지경제연구원 박사들로 이루어졌고, 제 2특강은 인문, 사회분야, 예술분야 명사들로부터 삶의 지혜를 듣고 상호 교류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서 접수기간은 15일부터 8월 30일까지이며 구비서류(입학지원서, 재직증명서, 여권사본, 사진JPG)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연구원 홈페지(http://www.keei.re.kr)에서 서류 및 지원서 작성하여 에너지경제연구원 담당자(yjjung@keei.re.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