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 삼정종합사회복지관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최근 GS파워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의 삼정종합사회복지관 관내에서 신흥동, 약대동 등 이 지역 주민 약 1, 500명이 참석한 2019,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린이 ‘쿨 썸머 페스티벌’ 가족 축제를 가졌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 전용 워터파크‘를 복지관 내에 설치, 이 지역 어린이들이 한여름 무더위를 탈출해서 마음껏 뛰놀게 해보자는 취지로 지난해 시행되었던 것으로, 지역주민의 자긍심 고취와 특히 가족 사랑을 다지는 좋은 기회였다는 주민의 호응으로 또 다시 시행되게 되었다.

이번 ‘어린이 워터파크에는 유수풀, 슬라이드 풀, 게임 존 등 3 종류의 대형 워터풀과 함께 풍성한 먹거리 부스 그리고 아이스맨 찾기, 아이스크림 먹기, 통나무 튜브 게임 등 매일 내용을 달리하고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이벤트 진행으로 큰 성황을 이루었다.

또 참가자들로부터 온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충분한 하루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GS파워는 이번 축제 지원 이외에, 어린이 안전 가이드와 일일 놀이교사 등 임직원 자원봉사단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만들어 가고자 하는 이번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GS파워는 그동안 보다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밝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존의 일회성 지원 활동을 넘어서 지역사회의 화합을 지향하는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계절별 축제를 시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이 지역 최고의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위한 건강한 문화 콘텐츠 개발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