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사 45% 할인, 저렴한 수수료로 서비스이용

전기공사공제조합이 최근 한국기업데이터(대표이사 송병선)와 공공기관 제출용 기업 신용평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기업데이터는 국내 최대의 기업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신용조사·평가 전문기관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원사는 45% 할인된 저렴한 수수료로 한국기업데이터의 공공기관 제출용 기업 신용평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조합원은 전기공사공제조합 홈페이지(www.ecfc.co.kr)에 게재된 한국기업데이터의 배너 광고를 클릭해 한국기업데이터(www.kedkorea.com)의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후 공공기관 제출용 신용평가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또한 수수료 결제 시에 외부 권유 기관으로 전기공사공제조합을 선택하면 할인이 적용되며, 신청 절차 및 제출 서류에 대해서는 한국기업데이터 고객센터(1811-9995)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1년부터 조합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나이스디앤비도 10일부터 수수료 할인율을 45%로 인하하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조합원들은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하는 다양한 기관들을 직접 비교해보고 선택하면 된다.

조합 김성관 이사장은 “앞으로도 조합원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모색하여 조합원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