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협중앙회 초청 강연회 참가

오명 부총리 겸 과학기술부장관은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가 15일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한 강연회에 초청돼 개최합니다. ‘국민소득 2만불 달성을 위한 국가과학기술체제의 구축’이라는 주제로 정부가 마련중인 정책 및 향후 방향에 대해 발표하고 행사장을 찾은 참석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펼쳤다.

제7차 산업발전심의회 개최

이희범 산업자원부 장관은 16일 서울 메리어트호텔에서 서울대 조동성 교수를 비롯한 산업발전심의회 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차 산업발전심의회’를 개최하고, ‘2005년 경제여건과 산업정책 방향’ 및 ‘무선주파수 인식기술(RFID) 산업화 전략’등을 심의했다.

에너지정책협의회 조찬 강연

조환익 산업자원부 차관은 13일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에너지경제연구원의 주최로 에너지고위경영자과정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에너지정책협의회 조찬회에 참석해 ‘에너지 정책방향 및 과제’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주한 카타르 대사 접견

오강현 한국가스공사 사장은 14일 경기도 분당 본사 접견실에서 알 미드하디(Mr.Ahmed Saif Al-Midhadi) 주한카타르 대사 예방을 받고 천연가스사업에 대한 상호 관심사항을 논의했다.

한·러 국제세미나 개최

방기열 에너지경제연구원장은 17일 연구원 대강당에서 러시아 에너지전략연구소와 공동으로 ‘한·러 정상회담 이후의 에너지협력 과제와 추진방안’을 주제로 한·러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