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전략물자 수출입관리정보시스템 개통식

이희범 산업자원부 장관은 17일 삼성동 무역센터 51층에서 LG CNS사장, 무역협회 부회장, KTNET사장, 무역협회 전력물자무역정보센터장 등 관련기관장과 종합무역상사, 업종단체 및 기업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물자 수출입관리정보시스템운영 개통 기념식’을 갖고, 이어서 ‘전략물자 수출입통제제도 이행결의 대회’를 가졌다.


사업소 근무 여직원 워크숍

한국서부발전 김종신 사장은 지난 14~15일 양일간에 걸쳐 발전소 근무 여직원을 대상으로 ‘여직원 사기진작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20여명의 여직원들은 첫날 올림픽파크텔에서 전문강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이미지 메이킹’을 주제로 한 교육을 비롯해 경영진 및 노조 간부와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쓰나미 피해 돕기 성금 5억 전달

김용구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회장은 17일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중소기업계가 모은 5억원 상당의 쓰나미 피해 주민 돕기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2005년 정기총회 개최

양규현 한국전기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24일 김포공항 스카이시티 컨벤션홀에서 예·결산과 감사 등 임원보선의 안건을 결정할 ‘제 43차 2005년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SIEF 2005 설명회’ 개최

김준철 한국전기산업진흥회장은 25일 홀리데이인서울 호텔 (무궁화룸,구 가든호텔)에서‘2005 서울국제종합전기기기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업계의 의견수렴을 위해 신청 및 관심업체 담당 임직원을 대상으로 ‘SIEF 2005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SIEF 2004 성과보고 △SIEF 2005 추진계획 설명 △업계 의견 교환 △ KINTEX 전시장 견학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