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전자통신처가 본사 동편 로비에 설치해 서비스에 들어간 인터넷 카페는 본사 방문 고객에게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전기요금과 인터넷 빌링 신청 그리고 각종 입찰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홍보용 동영상과 함께 고객이 한전 홈페이지를 보다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의견제시와 기업지원 서비스 안내 그리고 전력문화회관 등 문화광장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한전은 이번 인터넷 카페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반응을 조사한 후 그 결과에 따라 민원이 많은 주요사업장부터 점차적으로 인터넷 카페 서비스를 확대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200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