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R&BD제도 시행관련 브리핑

조환익 산업자원부 1차관은 13일 과천청사 합동브리핑룸에서 출입기자단 및 기술사업화팀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의 연구개발지원제도를 대폭 쇄신해 신기술 사업화자금을 최대 10억원까지 지원하는 새로운 ‘R&BD제도’를 시행에 앞서 기자단에게 브리핑했다.

집단에너지 활성화 방안 간담회

이원걸 산업자원부 2차관은 13일 서울 팔래스호텔에서 김영남 지역난방공사 사장, 정천수 (주)GS파워 사장, 홍병진 SKX에너지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집단에너지 공급사업자들과의 조찬을 갖고, 열병합발전 확대 및 집단에너지사업 활성화 방안에 의견을 교환했다.

중기 우수상품 전시회 개최

김성진 중소기업청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해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13일~15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중소기업 우수상품 및 지역특산품 전시회를 열었다. 김성진 청장은 13일 진동우 조달청장, 김종갑 특허청장 등을 비롯한 대전청사 입주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시회 개막식을 개최했다.

사회복지시설에 성금 전달

진동수 조달청장은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정이 누구보다도 필요한 대전시 동구 삼정동에 소재하는 성신원(원장 김호성) 등 4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한-SICA 경제협력포럼 참가

박양수 대한광업진흥공사 사장은 13일 코스타리카에서 한-SICA(중미통합체제) 경제협력포럼에 참가해 코스타리카 등 중미 8개국 자원부문 책임자와 자원협력방안 및 유망 프로젝트 진출을 협의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