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혁신박람회 개회사

이희범 산업자원부 장관은 5일 대구광역시 EXCO 5층 컨벤션홀에서 산업자원부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2회 대한민국 지역혁신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개회사를 했다.

기업경영 모범사례발표회

조환익 산업자원부 1차관은 4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조건호 전경련 부회장, 기업 발표자, 연구원, 교수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경제인연합회,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가 주최한 ‘기업경영 모범사례발표회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신·재생에너지 육성방안 논의

이원걸 산업자원부 2차관은 5일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이정수 유니슨회장(신·재생에너지협회장), 강용혁 에너지기술연구원(신·재생부장), 송규섭 에이펙 사장, 유정우 가야에너지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재생에너지 R&D와 상용화 연결방안, 신·재생에너지 보급보조와 국산 제품의 육성 연계방안 등을 안건으로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육성방향에 관해 논의를 했다.

친선 바둑대회 개최

한전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정연평)는 6일 ‘제4회 본부장배 친선 바둑대회’를 개최했다.

서울지역본부와 관내 8개 지점 대표 5인씩이 참가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바둑대회에서는 서부지점이 우승을, 동부지점과 남부지점이 준우승과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정연평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내 직원들이 열심히 노력해줘 하절기에 정전을 예방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