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농축산물 및 생활용품 판매로 차별화
대성그룹, 유통사업 개시로 사업 다각화

에너지전문기업 대성그룹(회장 김영훈)이 친환경 전문 인터넷 쇼핑몰 웰베이(www.wellbay.co.kr) 로 사업을 다각화한다.

대성그룹은 국산 친환경 농축산물, 천연물질 및 자원재활용으로 생산된 생활용품에서 국내외 웰빙 여행상품과 요갇헬스·명상 등 웰빙 체험상품까지 다양한 웰빙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웰베이 쇼핑몰을 지난 1일 오픈했다.

웰베이는 대기업이 직접 유기농산물 유통사업에 뛰어들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기존의 생산자단체 또는 소규모 기업의 유기농산물 유통과는 다른 체계적인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대성그룹은 '대한민국 대표 웰빙 전문 유통기업'의 비전을 바탕으로, 오는 2010년까지 웰베이 쇼핑몰 사업을 전문매장과 물류사업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대성그룹 김영훈 회장은 “웰베이 오픈은 기존 청정에너지사업 등 친환경 중심의 기존사업영역을 국민들의 먹거리와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며, “웰베이는 가족의 건강은 물론 환경보전에도 관심이 많은 건전한소비자들과, 무공해 농산물로 국민의건강과 깨끗한 환경을 지켜가고 있는 지역 농업인들을 이어주는 유익한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베이는 오픈기념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친환경 현미쌀'(무농약) 2kg 한 포 씩을 증정하고 오는 2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회원고객들에게 보너스포인트 1만점씩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