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제 4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영남)가 대학생들에 대한 공사의 인지도를 높이고, 참신한 광고소재 발굴을 위해 ‘제 4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난방공사에서 수행하고 있는 지역난방 및 냉방사업의 PR 부문과 지역난방공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접목된 공사 이미지 PR 부문 등 2개 테마를 소재로 응모할 수 있다.

한난 관계자는 “미래 사회를 이끌어 갈 젊은 인재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획득 및 기업 이미지 제고의 기회로 활용하고자 기획한 공모전이 벌써 4회가 되었다”며 “매년 회를 거듭할수록 참여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작품 내용과 수준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접수된 공모작은 1, 2차 심사를 거쳐 11월 초에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입상작에는 대상 500만원과 주제별 우수상 각 300만원 등 총 1700만원의 상금 및 부상이 주어진다.

참가자격은 국내 2년제 이상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최대 4명까지 팀을 구성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주제별로 1작품씩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신청은 10일부터 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응모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