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전국적으로 분산된 사업장의 직원들에게 회사의 경영현황을 전파하고 직원 상호간 의사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노사화합 증진과 새로운 기업문화를 선도하고 회사 주요행사들을 수록한 사료적 자료로 활용하여 경영효율성을 높이고자 발간됐다.
‘중부가족’은 본사 편집위원 및 사업소 현장통신원을 선발, 회사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들을 수 있도록 했으며, 네트워크 시대에 맞춰 중부발전 홈페이지(www.komipo.co.kr)에서도 사보를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독자마당, 퀴즈풀기 등 직원들의 참여코너를 마련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창간호에는 제1기 신입사원을 표지모델로 선정, 새로운 출발이란 의미를 뒀으며 특집으로 우리가 중부발전 새얼굴(신입사원), 경영혁신 최우수팀 탐방, 해외연수기, 신경영 흐름 파도타기, 향기가 있는 제주 봄소식 등 48면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중부발전의 사보 창간으로 한전의 6개 발전사가 사보를 발간하게 됐다.
200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