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청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시책을 한 곳에서 종합제공하는 ‘중소기업 종합상담 콜센터’를 오는 12월부터 청내에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기청은 이번 센터가 본격적으로 운영될 경우 중소기업에 대한 정보제공과 상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됨은 물론 공공서비스의 획기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센터에서는 전화나 팩스, 인터넷 등 전자상담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상담이나 문의에 대해 신속·정확하게 제공하게 된다. 또 전국 단일전화(ARS)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게 운영하는 한편 제도개선 사항이나 정책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현업 부서와의 협의를 거쳐 콜백(Call-Back)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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