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의날 세미나 기조연설
윤진식 산업자원부 장관은 지난 10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1층 그랜드볼룸에서 ‘중국의 시장환경 변화와 기업의 글로벌 전략’이란 주제의 ‘제40회 무역의날’ 기념 국제세미나에 참석해 기조연설을 했다.

추계체육대회·中시개단 인솔
김준철 한국전기산업진흥회장은 14일 관악산에서 모든 임직원들과 추계체력단련행사를 가졌다. 또한 17∼26일에는 9개 업체를 인솔해 중국 시장개척단 활동을 펼친다.

생산성본부에서 '리더쉽' 특강

한국남동발전 윤행순 사장은 지난 13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천안 새마을 연수원에서 현직 중·고교 교장단을 대상으로 '리더쉽'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중소기업청 유창무 청장은 현재 추진되고 있는 중소기업 정보화 지원정책의 성과를 되짚어보고 향후 중소기업 정보화 지원을 위한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정책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19일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중소기업 정보화촉진 추진전략(안)'에 대한 공청회를 개최한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손재익 원장은 11일 신축기숙사의 준공식을 개최했다. 1년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25억을 들여 신축한 기숙사는 건축면적 186.01평, 연면적 755.39평에 61실, 121명을 수용 할 수 있어, 연구원은 물론, 외국인 연구인력 및 학·연 협력 학생 등, 연구원 종사자들에게 안락한 숙박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