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관공, 23, 29일 투자방법 등 상세히 소개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김균섭)은 가스냉방 및 소형가스열병합발전에 대한 일반 에너지사용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가스냉방 및 소형가스 열병합 발전기술 세미나」를 오는 7월 23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부산과 서울에서 가스공사와 함께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3일 2시 부산 BEXCO 1층 컨벤션 홀과 29일 2시 서울 COEX 1층 그랜드 볼룸에서 각각 개최돼 건물, 산업체 등 에너지사용자들에게 가스냉방과 소형 가스열병합발전에 대한 기술정보와 투자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가스냉방과 소형열병합발전 사업의 현장 전문가들을 초청해 최근 가스냉방 및 소형열병합발전 기술 동향뿐만 아니라 투자 방법을 상세히 소개하는 한편, 에너지관리공단과 한국가스공사에서 지원하는 제도와 활성화 정책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관련 기술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는 에너지사용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건물 및 산업부문 에너지관리자, 공동주택, 공공기관 등 잠재고객들에 대한 가스냉방 및 소형가스열병합발전의 이해를 높여 관련기술의 보급확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참가신청서를 에너지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kemco.or.kr)에서 다운로드받아 작성하여 7월 20일(서울지역 세미나는 7월26일까지) 에너지관리공단( FAX : 031-260-4459 TEL : 031-260-4432~4)으로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