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필립스전자

(주)필립스전자 조명사업부는 4일 힐튼호텔에서 조명업계 및 건설, 건축, 설계사무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2004 필립스 Mini CDM 20W Seminar'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필립스가 개발한 MASTERcolour CDM Systems에 대한 기술정보와 제품 성능을 상세히 소개했으며 조명이 백화점, 상가 매장의 분위기를 좌우하면서 소비자의 시선과 매출에 얼마만큰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한 분석을 내놓아,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조명전문가가 밝힌 MASTERcolour CDM은 일반 석영 MH 계열제품에 비해 훨씬 자연스럽고 생생한 색깔은 재현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색상 안정도 △조명 밝기 △수명 내구성이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MASTERcolour CDM는 고객들의 소매 환경의 크기나 성격에 관계없이 컴팩트한 초소형의 설계의로 최적의 조명 시스템을 연출하고 매장 상품을 한층 돋보이게 함으로써 매장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MASTERcolour CDM 전자식 안정기는 크기가 담배갑과 동일하지만 고도의 열전환 단선 회로와 과전압 보호회로를 장착해 유해한 요소를 사전에 제거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석우 기자 dolbi2004@empal.com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