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참여단 함께, 20일까지 접수
광주·나주거주 만16세 이상 시민

발·송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홍연)가 지역의 사회가치 창출 과제를 발굴하고 사업화도 적극 추진하는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은 2기 시민참여단은 ‘함께, 가치’라는 타이틀로 20여명으로 구성해 올 연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광주·나주에 거주하는 만 16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소정의 활동비와 우수 아이디어에 대한 포상금이 지급된다.

신청접수는 20일까지 한전KPS 누리집(www.kps.co.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안내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061)345-2374,2378

시민참여단은 별도로 선정된 외부 전문가들과 함께 지역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과제를 발굴하고, 향후 관련 사업 모니터링 및 개선의견을 제시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앞서 1기 시민참여단 ‘Work"~ing" 그룹’ 은 ‘공공기관 멘토링 프로그램’을 발굴했으며, 해당 과제는 지난 5월 12일 나주시 및 에너지공공기관 등과 협약체결 후 녹색에너지연구원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전KPS는 앞으로도 시민참여단을 통해 수요자 중심의 사회가치 창출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발전을 통해 상호 윈-윈(Win-Win)할 수 있는 ESG 경영을 전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