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선거관리위원회 개최, 비상대응책 수립

전기공사공제조합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권광식)는 제14대 이사장 선거를 앞두고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한 비상상황 발생 시 대응방안을 수립하는 등 선거준비에 만전을 기한다.

위원회는 최근 서울 논현동 소재 조합 회관에서 제6회 선거관리위원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감염병에 의한 이사장후보자 자가격리 시 투표 진행 방안에 관한 안건을 의결했다.

코로나19 감염병 방역상황의 중요성을 감안해 이사장후보자가 보건당국의 격리조치로 총회에 참석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서면의결서를 제출하고 격리된 후보자 본인이 추천한 선거관리위원 또는 대의원이 총회 당일 투표를 대신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단, 코로나19 감염병에 따른 격리 외 이사장후보자가 다른 사유로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대리투표를 허용하지 않는다.

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에 대해 강기철, 박길호, 백남길 등(이상 기호순) 이사장후보자 3인에게 동의서를 받을 예정이다.

한편, 조합의 제14대 이사장을 선출하는 선거는 내달 23일 조합 회관에서 개최하는 제40회 정기총회에서 실시한다.

전기공사공제조합 권광식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제6회 선거관리위원회에 참여하고 있다.
전기공사공제조합 권광식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제6회 선거관리위원회에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