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 실시
판로 확대·홍보, 우수제품 발굴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민)는 울주군 서생면 해오름 사택 실내체육관에서‘2022년도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새울원자력은 구매상담회를 통해 사회적 기업, 혁신 제품 등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판로 확대와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기계·전기·계측·안전 등 관련 부서 담당자와 1대 1 매칭으로 맞춤형 상담을 통한 실질적인 구매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날 구매상담회에는 중소기업 37개 업체가 참가했다.

아울러,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캠페인 활동과 협력 회사의 유자격공급자등록 지원을 위한 안내 부스도 운영했다.

새울원자력 이상민 본부장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중소기업에 판로 기회 제공과 본부 직원들의 적극적인 중소기업 제품 구매를 통해  상생 협력 관계를 다지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수원은 우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계 구축과 동반 성장을 위해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는 울주군 서생면 해오름 사택 실내체육관에서 ‘2022년도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는 울주군 서생면 해오름 사택 실내체육관에서 ‘2022년도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