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중심 기업문화 개선 활동 성과 공유

한수원(사장 황주호)이 최근 경주 황룡원에서 기업문화 개선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KHNP 기업문화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황주호 사장을 비롯한 전사 기업문화 담당자 등이 참석했으며, 기업문화 개선 운영성과 및 우수과제에 대한 발표와 함께 기업문화 개선과 관련한 우수성과를 낸 직원과 조직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한수원은 올 한해, 다 함께 만드는 좋은 일터, 더욱 일 잘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업문화 개선 시범사업소’를 운영하고, ‘청경 조직문화개선 TF’,‘양수발전소 기업문화 개선 활동’ 등 본사와 사업소간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현장 특성에 맞는 다양한 기업문화 개선 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황주호 사장은 “취임 후부터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것처럼, 구성원들이 일과 조직에 애정을 갖고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기업문화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며, “현장의 주도적 실행과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및 제도개선 등을 통해 기업문화 개선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수원이 경주 황룡원에서 기업문화 개선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KHNP 기업문화 어워드’를 개최했다.
한수원이 경주 황룡원에서 기업문화 개선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한‘KHNP 기업문화 어워드’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