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자원가족 신년 혁신 연찬회

이희범 산업자원부 장관은 13일 과천정부청사 대강당에서 산업자원부 전직원과 중기청장, 특허청장 등 500여명, 120여개 유관기관 기관장 및 임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 산업자원가족 신년 혁신 연찬회’를 갖고, 대통령 자문정책기획위원회 이정우 위원장의 특별강의를 들은 후 노무현 대통령의 연두기자회견을 청취하고, 산하기관장과의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제4기 신입사원 입사식

김종신 한국서부발전 사장은 지난 11일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과 본사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과 함께하는 제4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개최했다. 김종신 사장 등 서부발전 경영진 및 간부진들은 이날 신입사원 최종학겹자 61명과 가족들과 함께 입사식 및 오찬 행사를 가졌다.

인도 Tamil Nadu 지역에 쓰나미 성금

이경삼 한전기공 사장은 쓰나미 피해를 당한 인도 현지주민들을 돕기 위해 40만 루피(한화 약 1천만원)의 성금을 Tamil Nadu주 Chief Minister Relief Fund에 직접 전달했다. 한전기공은 인도에서 올해 하반기부터 향후 6년 5개월간 베마기리 복합화력 O&M공사를 수행할 예정이다.

법률자문 변호 위촉계약 체결

김준철 한국전기산업진흥회장은 11일 진흥회 회의실에서 공정하고 효율적인 진흥회 제반업무 수행을 위한 법률적 자문 서비스 계약을 법무법인 에스앤피(대표 신광옥)와 체결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계약으로 국내에서의 법률분쟁 자문은 물론 장기적으로는 진흥회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중전기기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각종 컨설팅 등 국외에서 발생되는 일반적 법률문제에 대해서 자문이 가능해 중소 중전업계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법률적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