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Week 개최…전략 이행력 강화에 기여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창사 31주년을 맞아 중장기 경영전략 공유 및 추진동력 확보를 위해 지난 17~21일 2023년도 제1차 Vision Week를 개최했다.

이번 Vision Week 행사는 2022년 청년세대 대리 및 주임급으로 조직된 Vision Planner 운영 결과 도출된 실천 아이디어 중 하나로 회사 설립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정한 비전2030 중장기 경영전략의 대내외 공유와 추진동력 확보를 위한 것이다.

행사는 본사 및 지역사업소 그리고 국민 참여를 위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됐으며, 참여형 이벤트와 비전 홍보자료를 공유하는 것으로 이뤄졌다.

한전KDN의 Vision Week 행사는 일상에서 전략 내용을 찾아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비전 달성 다짐’부터 챗GPT를 직접 체험해보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전략 내재화 제고와 대내외 이해도 향상을 중점으로 진행됐다.

특히, 20일 본사 출근길에는 경영진들이 직접 직원들에게 행운 비전을 담은 쿠키 나눔 행사를 통해 비전2030 중장기 경영전략을 홍보하며 새로운 30년을 향한 결의를 다졌고, 지역사업소별 자체 행사 시행으로 전사적 공유와 실천 다짐을 확인하는 행사로 확대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국민의 신뢰를 받지 못하는 공기업은 생명력을 잃은 것과 같다”며 “직원 및 국민 참여형 전략 내재화 행사의 주기적 개최로 국민이 공감하는 회사 비전과 경영전략을 실현해감으로써 친환경, 디지털 중심의 에너지ICT플랫폼 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KDN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한전KDN 비전 알리미 이벤트’를 5월 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한전KDN의 비전2030 중장기 경영전략 체계도 관련 사진을 일상에서 찾은 후 업로드 및 설문에 참여하는 것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전KDN 누리집(https://www.kdn.com)과 인스타그램 등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