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도깊은 정보제공 '앞장'

전력산업계의 심도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전력문화 창달에 헌신해 오신 전력신문의 창간 4주년을 한전기공 전직원을 대신하여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정부부처와 국내 산업현장 곳곳을 누비며 업계 종사자들의 눈과 귀가 되고자 애쓰시는 전력신문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와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최근 사회적인 이슈는 ‘변화’와 ‘혁신’입니다.
저희 한전기공 역시 경영혁신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업소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수차례 혁신토론회를 개최하고 그 내용을 기반으로 지난 7월에는 경영혁신 로드맵이 될 ‘경영혁신 마스터플랜’을 설정했습니다.
한전기공의 중장기 혁신 비전은 “무한 감동 서비스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회사, 서비스를 ‘혁신적(Innovative)’으로 바꿔 고객에게는 ‘매력적이며(Nice) 없어서는 안 될(Necessary)’, 그리고 직원들에게는 ‘미래가 밝은(Optimistic)’ 회사, 즉 ‘INNO-KPS’를 건설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전을 품고 경영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해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기업,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 직원들에게 활력을 주는 기업으로 다시 태어남으로써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출해 낼 것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전기공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고객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창간 4주년을 맞은 전력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전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