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독자게시판

제목

대기전력을 잡아주는 제품

닉네임
박규서
등록일
2009-08-11 15:15:25
조회수
22720
대기전력 절감기,전기절감 콘센트,절전기, 절전콘센트,green energy,eco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잡아라!

현재 에너지절약, co2감축 등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가장 쉽고 편리하게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줄이기 위한 제품을 소개 한다.

TV TrickleSaver :

 

제품은 TV, PC 꺼지면 이와 연결되어 있는 기기(콘솔, DVD,VCR,프린터,스피커 ) 자동으로 꺼지게 하여 대기전력을 줄여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줄일 있다.
현재까지 TV,PC 연결되어 있는 기기 등을 각각 꺼야 하는 방식에서 연결되어 있는 모든 기기를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함께 전원을 차단 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는 TV 관련된 제품 , VCR(DVD), 씨어터 등은 TV 시청과 무관하게 항시 전원을 켜두고 생활 한다. 이로 인한 대기전력으로 불필요한 전력 소모가 발생하여 전기요금이 증가하는 상황이 발생 한다. 이로 인해 가정에서 낭비하는 전기요금 또한 적지 않은 상황이다.

제품을 TV 연결하고 관련 기기 등을 연결 하여 사용하면 TV 시청을 위해 TV전원을 켜는 동시에 관련 기기의 전원이 켜지며, TV시청을 종료 하기 위해 TV전원을 끄는 동시에 관련 기기의 전원도 함께 꺼지므로 각각의 기기 전원을 끄는 불편함이 없을 아니라 에너지 절약으로 전기료 절감에 도움이 된다.

 

PC TrickleSaver:

 

회사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PC 경우도 여러 부속 기기들이 PC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던 식사, 회의, 퇴근시에 대부분의 PC사용자는 PC전원만 끄고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로 인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전력량 또한 심각한 수준이다.
제품은 PC 사용하지 않는 경우 PC전원과 관련 기기(모니터,프린터,라우더등) 모두 꺼지도록 하며, PC본체 놓고 다른 부속 기기만을 있도록 하는 장치가 포함된 제품을 보이고 있다.

 

var captchaContainer = null; var reCapVal; var loadCaptcha = function() { grecaptcha.render('captcha_container', { 'sitekey' : '6LcY1kcaAAAAABRWECWAXMzDP-bJuXtg3oCqXJ1B', 'callback' : function(response) { reCapVal = response; $("#nomember-captcha").val( reCapVal ); }, 'expired-callback': fnGcCallback }); }; var fnGcCallback = function() { grecaptcha.reset(); $('#btn-nomember-write').removeClass('on').trigger('click'); $("#reply-modal").foundation('open'); };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